educatio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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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S(고객만족)

 

 교육 목표   

 

고객만족을 위해 갖추어야 할 서비스 마인드를 점검하고, 고객이 원하는 바를 잘 파악하여,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 

  기업의 성과를 극대화하도록 함

- 이론과 더불어 실습을 통한 교육으로 고객 서비스 현장에 적합한 행동을 습관화하여 실제 현장 적용과 실천에 용이하도록

  

 과정 개요   

 

교육 대상 : 신입사원, 일반 직원, 고객접점직원, TM사원 등

- 교육 시간 : 특강 2~4H / 워크샵 4~8H (주제별로 특강 및 워크샵 진행 가능)

- 교육 방법 : 강의, VCR, 모둠활동, 액션러닝


 교육 프로세스   

 

 

  •           

    CS (고객만족) 과정


  • CS (고객만족) 과정


  • CS (고객만족) 과정

 

 프로그램 소개   

 

프로그램교육시간 교육대상 교육내용

서비스 긍정마인드

2~8H 신입 및 일반사원

- 긍정프레임의 마인드 변화

- 행복하게 일하는 사람들의 서비스 마인드

- 마음으로 다가가는 고객만족 서비스

서비스 테크닉2~8H

신입사원, 영업사원,

고객 접점 사원

- 전문성을 보여주는 용모, 복장 연출

- 밝은 표정으로 만드는 퍼스널 브랜딩

- 고객의 마음을 여는 T.P..O. 고객응대법

전화응대기법2~8H

신입사원, TM사원,

고객 접점 사원

- 전화 상담 만족의 결정요인 4가지

- 노래로 알아보는 보이스 트레이닝

- 전화응대 5단계 과정

고객감동 커뮤니케이션2~8H 신입사원, 전직원

- 고객관계 향상을 위한 프레임 변화

- 효과적인 소통을 위한 공감과 경청

- 고객감동을 만드는 4가지 화법

불만고객 응대2~8H 신입사원, 전직원

- 숨어있는 고객 VS 표현하는 고객

- 불만고객을 진정한 고객으로 만드는 스킬

- 고객 마음 이해하기 롤 플레잉

고객응대 MOT 혁신 2~8H 신입사원, 전직원

- 대기에서 배웅까지 접점분석

- MOT별 고객만족 파악

- 개인별 Week Point 탐색

유형별 고객응대2~8H 신입사원, 전직원

- 유형별 대인관계의 이해

- PPS 개발도구 진단

- 유형에 따른 인간관계의 기술

* 내부사정에 의해 부득이하게 교육 커리큘럼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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