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ducatio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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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뮤니케이션

 

 교육 목표   

 

- 상대방을 설득하여 내 편으로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기법을 익히고, 대인 커뮤니케이션에 있어서 성공전략을 수립하도록 하는 

  과정

- 실습과 토론등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의 본질을 이해하고, 성과 창출을 위한 화법을 체득하도록 함

  

 과정 개요   

 

교육 대상 : 신입사원, 고객접점사원 및 전체 사원

- 교육 시간 : 특강 2~4H / 워크샵 4~8H (주제별로 특강 및 워크샵 진행 가능)

- 교육 방법 : 강의, VCR, 모둠활동, 액션러닝


 교육 프로세스   

 

커뮤니케이션 교육프로세스

 

  •           

    커뮤니케이션 과정


  • 커뮤니케이션 과정


  • 커뮤니케이션 과정

 

 프로그램 소개   

 

프로그램교육시간 교육대상 교육내용

조직활성화

2~8H 신입사원, 전체직

- 팀워크 활성화를 통한 조직 변화

- 액션러닝을 통한 조직활성화

- 네트워크와 팀 시너지 향상 기법

감성커뮤니케이션

2~8H

신입사원, 고객접점사원, 전체 사원

- 오감을 자극하는 감성능력 계발

- 감성을 통한 서비스 화법 익히기

-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감성 에너지

대인관계전략2~8H 신입사원, 고객접점사원, 전체 사원

- 개인별 성향분석 검사

- 대인관계능력 향상을 위한 기본 스킬

- 개인 및 기업 발전을 도모하는 상호성장 전략

조직내 갈등관리2~4H

전체 직원

- 관점, 견해의 차이와 업무 스타일 비교분석

- 갈등관리의 5가지 유형과 상호 Win-Win전략

- 대화와 토론으로 화합의 장 만들기

스트레스 관리 2~4H 전체 

- 스트레스의 원인과 진단

-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기 위한 자기 최면

- 자신에게 맞는 스트레스 관리 방법

성희롱 예방2~4H 전체 

- 직장내 성희롱 이해 Q&A

- 유형에 따른 성희롱 여부 판단

- 성희롱의 인식전환과 예방지침

* 내부사정에 의해 부득이하게 교육 커리큘럼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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